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IE 기반의 브라우저 - The World
    프로그램 2009. 1. 3. 09:47


    인터넷할때 보통 익스플로러를 많이 씁니다. 물론 파이어폭스나 크롬 등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의 폭이 상당히 넓어졌지만 파이어폭스는 액티브엑스를 사용할 수 없는 관계로 우리나라같은 환경에서는 일부러 사용하지 않는 이상 우리나라에서 사용하기에느는 불편함이 없지 않은게 사실 이고..

     구글 크롬같은 경우에는 베타버전나왔을때 사용하다가 엄청난 메모리 사용량에 놀라서 사용을 중단했었는데..
   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.. 이 이후로는 크롬을 사용해 보지를 않아서 크롬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고..

    사실 익스플로러를 쓰는데 그리 큰 불편함을 못느껴서 다른 브라우저가 나와서 기본 브라우저는 항상 익스플로러였습니다.

    그러던 어느날 바이러스인지 액티브엑스 오류인지는 몰라도 수시로 익스플로러가 먹통이 되서 정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.

    물론 지금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. 왜 그런건지.. 귀찮은걸 굉장히 싫어하기 때문에.. 문제를 찾을 생각은 없습니다..

    아무튼 액티브엑스만 없어도 파이어폭스를 쓸텐데 이놈에 액티브엑스땜에 이런 저런 브라우저를 찾다가

    IE기반에 상당히 가벼운 브라우저인 The World 를 알게 되었습니다.

    중국에서 만들었다는 소리에 약간 불안한 마음이 들었지만 다운받아 사용해보니 상당히 괜찮은 듯 합니다.

    UI는 크롬과 비슷하고 툴바아이콘은 파이어폭스와 비슷한것 같습니다.

    인터넷 여기저기 찾아보니 의외로 World 브라우저에 대한 이야기가 상당히 많네요..

    저처럼 익스플로러가 말썽이거나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한번 써보시게 어떨까요?



    홈페이지 : http://www.ioage.com/en/index.htm
    다운로드 : http://www.ioage.com/en/download.htm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