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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드몹(AdMob) 앱 광고 수익공개(22년 1월)Programming/애드몹 2022. 2. 14. 16:36반응형
안녕하세요! 지난 1월 애드몹 수익을 공개합니다.
수익
1월 수익은 153달러입니다.
지난 글 월평균 120달러로 대비 ▲27% 증가했습니다.
현재까지 총 누적 수익은 약 1,619달러입니다.
노출
노출은 총 15.4만
지난 글 월평균 11만에 비해 약 ▲40% 증가했습니다.
클릭
클릭은 총 858회
지난 글 월평균 631회 대비 ▲35% 증가했습니다.
활성 사용자
활성 사용자는 약 7,940명
지난 2월 1일 기준 7900명 대비, 약 ▲0.5% 증가했습니다.
이제 약간의 여유가 생겨서 앱도 소소하게 업데이트를 하고, 신규로 앱을 하나 추가했습니다.
예전에 ReactNative로 만들었던 건데 아주 가끔씩 쓰고 있어서 그냥 플러터 버전으로 다시 만들었습니다.
아주 단순한 거라 수익은 아예 기대를 안 하는데도, 또 광고는 넣었네요..
월평균 수익이 100달러를 넘어가니 포기를 하려다가도 약간 욕심이 생기네요..
뭘 만들까 하면서 긴 시간 동안 고민을 했는데 도무지 아이디어가 없습니다.
아이디어가 있어도 사실 만들 능력이 안되기도 합니다.
가끔 다른 분들 수익 공개를 보면 앱 유지 비율이 꽤나 높은데, 저는 삭제율이 95%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.
대부분 그냥 설치하고 바로 지우는 경우죠..
내용도 내용이지만 일관성 없는 UI도 큰 몫을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.
참 이상하죠? 남에 꺼 볼때는 문제가 보이는데 제 것은 왜 문제가 안보일까요?
요즘 깊게는 아니지만 최소한의 통일된 디자인을 위해, 디자인 시스템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고 있는데
좋은 내용들이 참 많지만 이것을 실제 적용을 하려고 하면 막막하기만 합니다.
사실 플러터의 기본 ThemeData정도만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면 어느 정도는 나올 것 같은데
역시나 얕은 지식이 문제인가 봅니다.
역시나 또 단순한 앱을 하나 만들고 있는데요, 이번에는 조금은 더 일관성 있는 화면을 만들어 봐야겠네요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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